비가캣정보

정력에 대한 남자들의 관심은 나이가 적든 많든 관심이 가는 주제입니다.
정력은 자신감의 지표가 될 수도 있고 상대방에게 만족감을 주는 능력을 의미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력에 좋은 음식들은 남자들은 자연스럽게 남자들에게 관심이 가게 되며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먹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음식들은 남성의 정력에 해를 끼칠 수 있어, 섭취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다량으로 섭취를 할 경우 정력을 저하시킬 수 있는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우유
우유를 비롯한 각종 유제품들은 놀랍게도 남자의 정력에 좋지 않습니다. 과하게 우유를 많이 먹게 되면 다량의 칼슘이 혈중 비타민D를 억제하게 됩니다. 비타민D는 남성에게 발생하는 전립선암을 예방해주는 성분이기 때문에 칼륨을 지나치게 섭취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2.
남성들이 빵과 같은 밀가루 음식을 지나치게 섭취하게 되면 불임이 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빵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밀가루에 있는 아연이 4분의 3이 손실이 되는데, 아연은 남성의 생식 건강에 이로운 작용을 하는 성분이다. 밀가루 가공식품들을 주식으로 하지 말고 골고루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3.커피
커피에 있는 카페인은 많이 섭취하면 심박수가 올라가며 긴장감이 높아짐과 동시에 성욕은 반대로 줄어듭니다. 또 카페인은 체내 호르몬 불균형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다량 섭취는 피해야 합니다.

 

4.
우리 몸에 좋은 음식으로 콩을 뽑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콩에 들어있는 콩대두단백질이 남성의 정력에 해를 끼칩니다. 콩은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수치를 높이기 때문에 남성에게는 정력을 줄이는 효과를 줍니다. 실제로 콩을 다량 섭취할 경우 정자량이 줄어듭니다.

5.
우리 몸에 해롭다고 하는 것 중 둘째가라고 하면 서러울 정도로 술 역시 남성 정력에 좋지 않은 식품입니다. 알코올의 성분은 남성의 교감 신경을 마비시키고 성기능을 저하시킵니다. 또한 과음은 남성 호르몬의 생성을 방해합니다.

6.튀김
튀김처럼 기름기가 많은 음식들을 섭취하게 되면 혈관에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쌓이게 되며 이는 혈액순환을 방해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가야할 곳에 혈액이 도달하는 속도가 줄어 성기능을 약화 시킵니다. 또한 기름에 첨가된 수소화지방은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억제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