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캣정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하는 행동들이 우리의 건강 상태를 바꿀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물을 마시거나 커피를 내려마시거나 흡연을 하거나 하는 행동들이 말입니다.

그 중 빈속에 마시는 물 한잔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 몸에 쌓인 독소 제거


물을 마시면 자연스럽게 우리의 내장 기관들은 움직이게 됩니다. 아침에 물을 마시면 잠을 자면서 비워진 위장에 물이 채워지게 되며, 체내에 있는 노폐물들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 조기 노화 방지


누구도 늙고 싶은 사람은 없을겁니다. 하지만 몸안의 쌓인 독성들이 노화를 더욱 빠르게 불러옵니다. 아침에 미지근한 물을 섭취하게 되면 노폐물들을 배출하여 새로운 혈액세포와 근육세포의 생산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3. 피부톤 향상


우리의 몸은 70%이상 물로 되어있습니다. 몸에서 물이 부족하게 되면 주름이 쉽게 생기고, 피부 모공이 넓어집니다. 공복 상태에서 물을 마시면, 독소를 배출하여 피부의 혈류가 증가하고, 피부톤이 환해지는데 도움이 됩니다.


4. 신장 결석 및 방광염 예방


신장 결석은 신장에서 딱딱하게 산성의 물질이 딱딱하게 굳는 것을 말합니다. 공복에 물을 마시게 되면 딱딱하게 굳는 산을 희석시켜 줍니다. 이와 같은 원리로 방광염에도 좋습니다.



5. 속쓰림 및 소화 불량 완화


위에서 배출하는 위산이라는 강한 산성물질에 의해서 소화불량이나 속쓰림을 야기합니다. 아침에 공복상태에서 물을 마시게 되면 산성물질이 희석되어 문제를 해결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다른사람들이 많이 읽은 글


내 바람기는 어느정도? 바람기 테스트

바람기테스트해보기


추억속으로.. 추억의 7080노래 듣기

무료7080노래듣기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무료신년운세

무료신년운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