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캣정보


안녕하세요. 매월 빠져나가는 금액들이 있습니다. 바로 통신비죠, 통신비에서 큰 비중을 차지 하는 것이 바로 단말기 할부금이 아닐까 싶은데요, 맘같아서는 바로 일시불로 구매를 했었겠지만, 마음이 그렇게 호락호락하게 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자신이 현재 얼마나 더 할부금을 납부해야 하는지를 알아 두어야 할 필요가 있는데요. 저는 kt를 쓰고 있기 때문에 오늘은 kt 할부금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올레 kt 라고 검색을 하셔서 들어가주세요.



로그인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자신이 사용 하는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만약 없으신 분이라면 간단하게 핸드폰 문자인증만 하면 가입이 가능하니 하시면 됩니다.

그런 후, 여러 메뉴들 중 내상품조회를 선택하여 줍니다.




저는 태블릿과 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kt 할부금 조회에서 2개의 기기를 볼 수 있네요. 그 외에도 자신이 멤버십 현황과 지난달 청구요금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기기에 >표시를 선택하여 열어봅시다.



이렇게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기기가 보이게되며 간단한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kt 할부금 조회를 했을 때 단말기 분할상환이 약 77만원 남았네요.. 아직 멀었습니다 하하 마음이 아파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