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캣정보


오늘은 국민은행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고 간단하게 폰뱅킹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는 요즘 앱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조회를하고 이체를 하곤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전화를 이용하여서 잔액을 조회하시거나, 이체를 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폰뱅킹 신청을 해두시면, 인증서를 번거롭게 인증하고 갱신하고발급받을 필요가 없이 바로 전화한통으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언제어디서나 전화만있다면 사용가능하니까요.


우선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기본적인 고객상담전화입니다.

국내 : 1644 - 9999 , 1599 - 9999

외국인전용 1599 - 4477 입니다.

해외에 거주하시거나 수화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위에 명시되어 있는 국민은행 전화번호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상담시간도 있는데요, 평일에는 08시부터 22시 공휴일에는 0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사고신고나 채팅상담은 24시간입니다.



폰뱅킹이용시간은 영업전환시간 5분을 제외한 모든시간에 가능합니다.

폰뱅킹 주요 서비스로는 계좌조회부터 이체 등등이 있습니다.



만약 폰뱅킹을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가까운 지점에서 직접 신분증을 지참하여 쉽게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국민은행 전화번호에 있는 콜센터로 연락을하신 후 991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물론 기계음이 자동으로 말을 해주기는 하지만 잘안들리거나 알아듣기 어려울 수 있기때문에 위에 자료를 보고 미리 알아두고 사용하는 것이 정신적으로 좋겠죠.




오늘은 국민은행 전화번호 안내와 폰뱅킹 간단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날이 더워지는데 몸관리 잘하시길 바라며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