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캣정보


오늘은 상속세 계산기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상속세 입니다. 상속세는 간단하게 설명을 하면 사망한자의 재산을 배우자 또는 자녀(들)에게 자산을 넘겨줄 때 발생하는 세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상속이 되는 재산이 적든 크든 발생을 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어느정도 나오는지를 미리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보편적이나, 인터넷으로 쉽게 자신이 확인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서 위와같이 들어가주세요.



스크롤을 쭉 내리시면 우측하단에 보시면 퀵메뉴가 있습니다.상속세 계산기를 사용하시려면  그 중 부동산계산기를 선택하여줍니다.




그러면 부동산에 관한 계산기들이 나열이 되어 있습니다. 각종 우리 생활에 필요한 것들이 있으며, 필요하다면 기억해 두었다가 사용하시면 좋겠죠.



상속세 계산기를 선택하여 줍니다.



비과세 여부와 납부금액을 모의로 계산을 해볼 수 있는 서비스며, 과세판정으로 가족관계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는 임의대로 위와같이 설정을 해보았습니다.



바로 계산기 되어서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입력내용에 따라서 공제액이 상이하며, 정확하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상속 받을 재산이 위에 계산된 공제액 보다 클경우 납부를 해야 하니 참고바라겠습니다.




이상 상속세 계산기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이렇게 인터넷으로도 쉽게 모의계산이 가능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