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캣정보


안녕하세요. 다들 어디를 이동하시려고 하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교통수단에 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가까운 거리라면 자가차를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보편적이고 편한 일인데요, 만약 먼거리라면 시외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피로도에 있어서 장점이 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통합적으로 터미널 시간표 보는법과 예매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해요. 한번 해보시면 다른 터미널도 쉽게 적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자, 오늘은 익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예매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검색을 통해서 위와같이 시외버스예매를 입력하여 들어가주겠습니다. 없다면 주소창에 치셔서 들어가도 됩니다.



원래는 이런페이지가 뜨지 않았는데 통합예매 홈페이지로 바로가기를 한번더 해야 하네요.



자, 이렇게만 보셔도 감이 오시나요? 기본적으로 출발 도착지를 선택하고 날짜를 선택하고 시간을 맞춰 인원에 맞게 조회를 해보시면 됩니다.




저는 이해를 돕기위해서 익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한번 알아보고 예매 직전 단계까지 시행해 보겠습니다.



우선 출발지를 익산으로 검색을 하여 선택하여 보겠습니다.



도착지는 동서울로 가는 것을 선택했는데요, 저는 저녁시간에 현재가능한시간으로 했던지라 3개 차편이 보이네요. 요금과 소요시간 좌석현황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현재 발권된 좌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여 진행 한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체크카드, 신용카드 등등으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해결되서 놀랐네요. 예매하려면 힘들 줄 알았는데 통합이 되어서 그런지 손쉽게 앉아서도 가능하더라구요.




자, 오늘은 익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알아보고 예매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다른 지역도 이런방법으로 하시면 더욱 편하게 하실 수 있답니다. 다들 안전한 이동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