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캣정보


우리는 살면서 많은 가전제품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 우리나라 기업인 삼성가전제품도 상당수 차지하고 있는데요, 그 중 에어컨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여름에는 정말 덥습니다. 작년에는 기록적인 폭염때문에 에어컨 사용률이 어마어마하게 늘었다고 하며, 또한 누진세논란도 있었죠.

삼성전자제품이 고장났을 때에는 기본적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직접 맡기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빠릅니다. 하지만 대형제품일 경우 부득이하게 기사님을 불러야 합니다.




전화를해서 예약을 하는 것이 우선이겠죠.

우선 삼성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대표전화 1588-3366

입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더욱 직관적이고 편하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A/S 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함께 알아보시죠.



우선 삼성전자서비스센터의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서비스 신청/안내 에서 출장서비스 예약을 선택해줄게요. 이렇게 신청을 한다면 삼성에어컨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할 필요가 없겠죠.



첫번째로 생활가전에 에어컨을 선택하시면 되며, 자신이 가지고 있는 기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a/s 신청하는 방법의 예를 들기위해서 임의로 스탠드 에어컨을 선택하였습니다. 부피가 가장크니까요.



보시는 바와같이 고장증상을 대략적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건물유형부터 실외기 위치에 따라서 가격조정이 상이한가봅니다. 상세증상이 있다면 자세하게 입력해주세요.



간단한 신상정보를 입력해주세요.



가장 중요한 예약날짜입니다. 자신이 시간이 되는 날에 날짜를 선택하시고 시간까지 세부적으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만약 집에 2대가 있다면 직접 전화접수를 해달라고 하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이상 삼성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더 더워지기전에 어서 점검 받으시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