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캣정보


안녕하세요, 책 좋아하시나요? 저는 자주 읽으려고 노력을 하려고 합니다. 만약 자신이 책을 구매하게 되거나 무슨 책이 있나 보러 갈 때에 보통 서점을 들립니다. 요즘에 인터넷으로도 쉽게 구매를 할 수 있어 빈도가 줄기는 하였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직접 교보문고로 찾아가 책을 쭉 훓어보고 사는 것이 더욱 좋더라구요, 하지만 퇴근 후 애매한 시간일 때 열었나? 라는 생각을 가질 때가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교보문고 영업시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녹색 포털창에 검색을 통해서 교보문고를 검색해주세요.



들어가시면 왼쪽 상단에보시면 영업점 안내를 누르시면 전국에 있는 교보문고 영업점들이 나열이 됩니다.




저는 이해를 돕기위해서 교보문고 광화문점을 선택해 보았어요. 보시는 바와같이 전화번호부터 영업시간, 휴일은 언제인지 주소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를 볼 수 있네요.



만약 자신이 사는 곳의 영업점을 선택하여서 본다면 쉽게 영업시간을 확인 하실 수 있겠죠?



또한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각 지점마다의 약도나 편의시설 중요하다면 중요한 보유도서검색을 하실 수 있으며, 지점마다의 공지사항과 행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영업시간 외에도 책에 관련된 행사를 미리 알아보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이왕 가는 것 행사까지 같이 겹쳐서 간다면 더욱 뜻깊은 발걸음이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