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캣정보


교육은 우리 자신의 무지를 점차 발견해 가는 과정이다.

라는 말로 시작을 해보려고 합니다. 교육으로 옳은 길로 가고 조금이라도 더 유익한 정보를 얻게 해주고 싶은 것이 어머니의 마음이죠. 그래서 동요를 찾으시는 것이 아니 신가요? 그래서 오늘은 유아동요무료듣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교육도 교육이지만 흥미를 느끼지 못한다면 아이에게도 정말 큰 곤욕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인지 재미를 느낄 수 있게끔 노래와 움직이는 그림들로 구성을 하여서 더욱 재미있게 교육으로 빠져들게 하는 것이죠.



우선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것은 유튜브를 통해서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뭐 돈을 내고 정식으로 인증이 된 제품을 구매하셔서 들으셔도 상관은 없으시겠지만, 무료로 듣기에는 유튜브 만한곳이 없죠.



우선 검색창에 하늘이와 바다의 신나는 율동 동요를 검색하여 들어가 줍니다. 제가 추천하는 것 외에도 다른 동요나 율동 같이 어린이 들에게 도움이 되는 채널이 여러가지가 있기도 하고, 간단한 영어로 구성되어 있는 것들도 많답니다.




보편적으로는 유아동요무료듣기를 할 때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이용하여서 시청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요즘에는 좋은 티비도 있으니 바로 유튜브로 연결이 되게 하는 기능도 있고, 스마트폰과도 연동이 되니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들어가주시면 구독자가 약 13만명이 넘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그만큼 많은사람들이 찾고 주기적으로 듣고 있다는 점이겠죠, 현재는 더욱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큰 채널이랍니다.



저는 그 중 조회수가 높은 영상 하나를 틀어서 캡쳐를 해보았습니다. 불이 났다는 표현을 하면서 삐뽀삐뽀로 소방차가 온다는 것을 표현하면서 자연스럽게 각인이 될 것 같네요.



참 오랜만에 이런 동요를 보니 저도 동심으로 들어간 것 같습니다. 아픈사람들은 구급차를 타며 애앵 하면서 지나가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이렇게 그림과 아기자기한 음색으로 어린아이들의 시선을 붙잡아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유아동요무료듣기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교육이라는 것이 저도 느껴보았지만 흥미가 있어야지 더욱 잘 배울 수 있다고 생각이들며, 또 그렇게 경험해 왔습니다. 다들 오늘도 재밌고 멋진 하루 되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