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캣정보


당신은 지체할 수도 있지만 시간은 그리하지 않을 것이다.

항상 모든일이라는 것이 그렇죠. 무슨일에 대해서 잘 될 것인가에 대해서 걱정하고 생각해 보는 시간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나가는 시간은 항상 과거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진행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번호번경도 똑같은데요 바꾸기로 마음 먹으셨으면 바로 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lg u+ 번호변경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각 사람마다의 이유는 틀리겠지만, 대게 스팸이 많이 온다거나 필요없는 연락들을 없애기 위해서가 많을 것입니다. 예전에는 직접 방문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엇지만 요즘에는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우선 엘지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마이페이지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자신의 요금이나 각종 정보들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모바일을 선택해주세요. 아 참, 꼭 아이디가 있으셔야 하며, 전화번호도 등록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보시면 모바일 서비스 요금제, 부가서비스 등 사용패턴에 맞춰서 변경하실 수 있는데요, 손쉽게 요금제를 변경하시거나 부가서비스를 신청하고 해지할수도 있습니다. 그 중 번호변경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lg u+ 번호변경은 두가지로 크게 나뉘어져 있으며, 옛날폰과 LTE이용자가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시기 위해서는 필요한 것이 간단히 있는데요, 자신의 신분을 증명하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문자를 받을 수 있는 단말기나 신용카드 인증방법이 있습니다. 자신이 편한 방식으로 진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유플러스 번호변경이란, 현재 사용중인 전화번호를 다른 전화번호로 변경하는 서비스 인걸 아실겁니다. 위와 같이 진행이 되게 되며, 이미지 보기를 통해서 상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으로는 인터넷으로는 인증만 되시면 바로 진행이 가능하시며 안내된 방법에 따라서 바로 lg 전화번호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잘 되지 않으시다면 가까운 대리점이나 직영점에서 구비서류를 지참 하신 후 변경 요청을 하시면 되겠죠.



유의사항으로는 010으로만 바꿀 수 있으며, 다시 전에 이용하던 전화번호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만약 성공하시고 마무리가 잘 되셨다면 위와같은 설정들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이 가까운 지인들에게 변경되었다고 알리는 것이겠죠.




지금까지 lg u+ 번호변경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하도 스팸전화나 문자가 많이와서 한번 바꾼 적이 있는데요, 정말 편하더라구요. 하지만 지인들에게 알리는 것은 무척이나 힘들었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며 좋은 결과 있으시길 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