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캣정보


내가 목표에 달성한 비밀을 말해줄게. 나의 강점은 바로 끈기야.

라는 글이 오늘 저의 마음을 흔들고 있습니다. 사실 블로그에 글을 하루에 하나씩 쓰는것도 생각보다 쉬운일이 아니거든요. 저만의 약속을 하고 끈기있게 목표달성을 위해서 오늘도 마음을 다시 잡아봅니다. 자 오늘은 아가리오 24시간 한국서버에서 게임하기를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아가리오는 우리가 알다시피 세포분열, 세포증식같은 게임으로 유명합니다. 정식명칭은 agario 한국어로는 아가리오, 아가딱이라고 불리우는 것 같더군요. 서버는 24시간 전세계서버와 한국서버로 나뉠 수 있는데요, 둘다 장단점이 있으니 소개해 보겠습니다.



해외서버입니다. 아가리오는 설치없이 인터넷으로 바로 진행이 가능한 웹게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게임하기를 할 수 있습니다. 아가딱에 들어가서 자신의 이름을 설정하고 플레이를 통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영어로 설명되어 있듯이 아가리오 게임하기 사용법으로는 마우스로 이동이 가능하며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세포분열을 할 수 있고, W를 통해서 세포증식을 한 나의 세포들을 나누어 줄 수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바와같이 왼쪽에는 현재접속되어 있는 사람들의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저도 노력을 해서 몇번이고 저 자리를 쟁탈했던 것으로 기억하네요. 보라색이 저의 세포이며, 작은 점박이들을 먹으며 초반에 세포증식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적이 나보다 클 경우에는 잡아먹히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보다 작은 상대를 골라서 적절히 피해다니며 점점 키워가시면 됩니다. 나중에는 공략법으로 친구와 함께 크는 방법도 터득하게 되고 생각보다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잡아먹히게 된다면 이와같이 처음상태로 다시 시작을 하시면 됩니다. 열심히 키웠는데 잡아먹히면 허탈함이 몰려오는 동시에 화가 치밀어오르면서 오기로 다시 시작하게 되죠. 그래서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한국서버 24시간에 들어와서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장단점이 있다고 하였는데 확실히 전세계서버보다는 사람이 적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국서버가 아니더라도 한국이름으로된 세포들을 외국서버에서도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가리오 24시간 한국서버에서 게임하기를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한 설명과 함께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게임 조심하셔야 합니다. 순식간에 한시간은 껌이고 세시간 네시간이 지나버립니다. 제가 처음 했을 때 피시방에서 돈아깝게 이 게임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아 참 아가리오 주소는 아래에 링크를 달아드리겠습니다. 첫번 째는 외국 두번째는 24시간 한국서버 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agar.io/

http://agark.kr/